본문 바로가기
日常

삼산동 라멘가게 - 라멘마사(らーめん将)

by pentode 2018. 4. 8.
반응형

영화보러 갔다가 저녁 먹으러 들어간 일본식 라멘가게 입니다. 사장님이 일본분이라고 하더군요. 위치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별관 뒷편에 조그맣게 있습니다. 나중에 맛집으로 꽤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라멘마사 입구



일본어를 공부중이라 가게 이름이 무슨 뜻일까 생각해봤습니다. 将(まさ)는 한자가 장차 장, 장수 장 이었습니다. 마사로 읽히는걸 찾을 수가 없었는데, 아마도 사장님 이름 마사히로에서 따온게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


라멘마사 간판



실내는 한 열댓명정도 들어갈 정도였던것 같았는데, 작지만 깔끔한 분위기의 가게였습니다.



실내 모습


조명도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었습니다.


조명 모습



소유라멘을 먹었는데, 특이하게 차슈가 아니라 치킨이 올려져 있고, 미역이 들어있습니다. 반찬은 김치와 유부초밥 하나가 나왔습니다. 사실 라멘보다는 라면을 좋아하는 저렴한 입맛이라 뭐라고 맛에 대해서 예기하기는 좀 민망한데,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고, 치킨과 미역도 잘 어울렸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츠케멘을 먹어보고 싶네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거라 찍어 먹는 라멘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합니다.



소유라멘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한 정보 입니다.


라멘

しょうゆらーめん(쇼유라멘) - 6.5

みそらーめん(미소라멘) - 7.0

とんこつらーめん(돈코츠라멘) - 7.5

つけ(츠케멘) - 7.5

冷やし中華(히야시츄카)냉라멘  6.5

오오모리(면추가) - 1.0


음료, 술

사이다, 콜라 - 1.5

아사히 맥주 - 6.0

카스, 하이트 맥주 - 3.0


화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11:30 ~ 21:00이고, Last Order가 저녁 8시 30분 이라고 합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0